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디스트로이어: 유-보트 헌터‘, 12월 6일 출시

기사등록 2023-11-23 11:04:53 (수정 2023-11-23 11:04: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스릴 넘치는 해전 시뮬레이션 게임 ‘디스트로이어: 유-보트 헌터‘의 정식 버전을 12월 6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2차 세계대전을 재현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구축함의 선장이 되어 독일의 공격에서 보급 호송대를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실제 역사 속 갈등을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개발사는 최대한의 주의를 기울였다.

‘디스트로이어: 유-보트 헌터‘는 제2차 세계대전의 대서양 전투를 완벽히 재현한 대잠전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영국을 포위 공격하는 독일의 유-보트와 맞서며 호송대를 호위하는 미국과 캐나다 해군을 플레이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리얼하게 재현된 플레처급 구축함을 조종하고 실제 장비를 사용하여 유-보트 울프팩을 탐지 및 침몰시켜야 한다.

- 역사적 사실성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의 개발자들은 모든 장비가 정확하게 묘사되고 볼트 하나하나까지 정확한 위치에 놓이도록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미국에서 실제 플레처급 구축함을 촬영하고 연구했으며 비슷한 함선에서 근무했던 참전용사들을 인터뷰해 수집한 사진과 설명들을 바탕으로 모든 게임 애셋들을 재창조했다.

- 커리어 모드

이 게임은 전투 모드 외에도 야심 찬 젊은 함장의 역할을 수행하는 커리어 모드를 제공한다. 이 모드는 9개의 수작업 미션으로 구성된 해전 시뮬레이션 게임플레이에 내러티브의 깊이를 더하며, 미션 사이사이에 실제 음성 연기와 모션 캡처 장면이 등장하여 역사적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 게임 특징

· 무작위 날씨, 시간, 적의 공격 패턴을 이용한 절차적 전투 생성.
· 함교, 전투 정보 센터, 소나실, 포수, 초소 등 5곳을 최첨단 3D로 세심하게 재현한 디테일한 플렛처급 구축함 모델.
· 전문 성우, 해군 사관학교 생도 및 미 해군 전문가가 300개 이상의 음성 보고서를 녹음하여 탁월한 몰입감과 상황 인식을 제공.
· 아군과 적 사이의 긴장감에 따라 동적으로 조정되는 4개의 다층으로 구성된 어두운 테마의 사운드트랙.
· 공격적, 교활, 인내심, 냉철한 전문가 등 다양한 U보트 선장 프로필

- 얼리 액세스 바다를 헤쳐나가는 여정

얼리 액세스 게임으로 시작한 디스트로이어: 더 유보트 헌터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활발한 커뮤니티를 빠르게 성장시켰다. 얼리 액세스가 종료됨에 따라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의 개발자들은 게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핵심 메커니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만들었다.

게임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디스트로이어: 유-보트 헌터‘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여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