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다잉라이트2 스테이 휴먼, 포아너와 크로스오버 이벤트 개최

기사등록 2023-11-22 12:40:41 (수정 2023-11-22 12:40: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echland에서 개발한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Dying Light 2 Stay Human』의 게임 내에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이벤트 「For Honor (포 아너)」를 금일(2023년 11월 22일)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음을 밝혔다. 본 이벤트는 2023년 12월 6일 00:00(한국시간 기준)까지 참여할 수 있다.

「For Honor」는 Ubisoft를 통해 개발된 매력적인 캠페인과 스릴 넘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자랑하는 중세 액션 게임이다. 이번 크로스오버 이벤트에서는 「For Honor」에서 등장하는 켄세이, 워든, 버서커 외에도 다양한 중세의 적들이 새로운 공격 애니메이션과 전용 행동을 사용하며 등장한다. 

본 이벤트 중에는 전사들을 쓰러뜨리며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우선 참가 목표를 달성하면 격노 부스터 5개를 수령할 수 있다. 워밍업 목표를 달성 시에는 버서커의 손도끼 무기와 설계도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개인 목표를 달성하면 버서커 의상과 바이킹 세력 패러글라이더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목표를 함께 달성한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워로드의 방패 무기장식이 제공된다.

상기 이벤트와 별개로 「For Honor」 번들 3종이 출시될 예정이다. 버서커 번들에 포함된 아이템들은 이벤트의 목표를 달성해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2개의 번들과 더불어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도 있다. 워든 번들은 워든 롱소드 무기와 설계도, 워든 의상, 나이트 세력 패러글라이더, 풋맨의 플레일 무기 장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켄세이 번들은 켄세이의 상징적인 노다치 무기와 설계도, 켄세이 의상, 사무라이 세력 패러글라이더, 히토키리의 가면 장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번들은 500 DL 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다.

『Dying Light 2 Stay Human』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PC(Steam) 플랫폼으로 절찬 판매 중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패키지버전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그리고 디지털버전은 PlayStation Store 및 Stea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Techland는 『Dying Light 2 Stay Human』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멋진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Discord,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YouTube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 관련 제안사항 및 의견을 상시 접수 받고 있다. 본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Dying Light 시리즈 팬들을 위한 올인원 온라인 허브인 순례자의 초소, 그리고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