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렘넌트 II’ PC 한국어판 추가 콘텐츠 ‘깨어나는 왕’ 배포 시작, PS5로 11월 18일 출시 예정

기사등록 2023-11-15 21:33:40 (수정 2023-11-15 21:33: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건파이어 게임즈(Gunfire Games)의 액션 게임 ‘렘넌트 II(Remnant II)’ PC 한국어판 얼티메이트 에디션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첫 프리미엄 추가 콘텐츠인 ‘깨어나는 왕(The Awakened King)’이 오늘부터 배포가 시작되며, 오는 11월 18일 개별 판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PS5 추가 콘텐츠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깨어나는 왕’은 ‘렘넌트 II’의 세 가지 추가 콘텐츠 중 첫 번째 확장팩이며,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이 포함되는 프리미엄 콘텐츠이다. 기존 ‘렘넌트 II 얼티메이트 에디션’ 구매자는 ‘깨어나는 왕’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내년에 출시 예정인 추가 콘텐츠 2종도 출시 시점에 맞춰 추가 구매 없이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새로운 스토리를 담은 ‘깨어나는 왕’에서는 유일하며 진정한 왕이 깨어나 피를 갈망하고 있다. 죽음 직전의 잠에서 루트에 오염되어 타락한 미친 왕은 사방에서 배신을 목격하고 광기에 찬 복수를 일삼는다. 왕의 성이 드란의 해안 마을에 처음 도착한 뒤로 파도는 거칠어지고 날씨는 혼란스러워졌으며, 심해의 온갖 생명체들이 수면 위로 드러나고 그 여파로 수많은 불가사의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신규 콘텐츠 ‘깨어나는 왕’ 수록 내용 

- 신규 원형 ‘의식술사’ 추가 

- 로솜을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과 던전, 새로운 스토리 라인의 추가 

- 게임 플레이를 한층 더 강화시켜 주는 다양한 아이템들과 강력한 무기의 등장 

- 새로운 보스와 적들을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추가 

‘깨어나는 왕’을 포함한 향후 출시 예정인 추가 콘텐츠는, 해당 콘텐츠를 구매하지 않은 유저도, 콘텐츠를 소유한 플레이어와 함께 팀을 이루면 스토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나, 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추가 콘텐츠 전용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렘넌트 II’는 플레이어들의 찬사를 받은 대작 액션 게임 ‘렘넌트: 프롬 디 애쉬’의 후속작이다. 멸망으로 향해가는 어두운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작품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전에 없던 사나운 생명체들이나 세계의 창조자들과 싸워야 한다. 

혼자서, 혹은 다른 두 명의 플레이어들과 힘을 합쳐 알려지지 않은 깊숙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라.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은 물론 팀의 능력을 신뢰해야 한다. 현실 그 자체가 악의 손에 파괴되는 것을 저지하라. 힘겨운 도전을 이겨내고 인류에게 닥친 종말을 막아내자. 

‘렘넌트 II’ PC 및 PS5 한국어판은 추가 콘텐츠 ‘깨어나는 왕’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