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Steam에서 앞서 해보기를 통해 공개 중인 Polyscape의 “MISTROGUE 미스트와 살아있는 던전”이 금일 10월 27일 오전 10시에 정식 출시했다. 현재는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지만, 11월 중으로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어가 지원될 예정이다.
정식판은 기존의 콘텐츠, ‘끝없는 아공’, ‘메모리즈 트레저’에 ‘스킬 북’과 ‘백전연마의 길’을 추가, 그 외 스킬 리셋 기능과 EX 장비를 추가 및 새로운 스킬,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했으며, 시스템적으로는 카메라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플레이 환경을 개선했다.
또한 금년 겨울 중 Nintendo Switch™에도 출시할 예정이며, 캐주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인 만큼 Nintendo Switch™에서도 호환성이 기대된다.
● 실시간으로 바뀌는 지형
던전 지형이 실시간으로 바뀌고, 주회마다 같은 지형과 아이템이 등장하지 않아 똑같은 패턴, 똑같은 맵에서 플레이한다는 지겨움이 적고, 플레이어의 임의대로 지형을 생성 및 파괴할 수도 있다.
● 자신만의 스킬 빌드
자신만의 스킬 빌드를 세울 수 있으며, 각 스킬 간의 시너지를 통해 더욱 강한 스킬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스킬은 80종류 이상이며,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강력한 적을 쓰러뜨릴 수 있다.
● 긴장감 넘치는 실시간 타임 액션 시스템
적의 공격을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적의 공격 범위 표시, ‘AOE’를 보고 순간적으로 공격을 피하거나, 다수의 적을 폭발 주문서로 일소하는 등 상황에 맞춰 컨트롤해 보자.
● 초심자를 위한 ‘스킬 북’
스킬 빌드에 대해 아직 익숙하지 않은 초심자를 위한 스킬 빌드 지침서, ‘스킬 북’을 통해 초반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스킬 빌드는 스킬 북에 있는 내용 이외에도 수 많은 스킬 조합이 있으니 자신만의 최강의 빌드를 만들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