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시디즈, e스포츠 국가대표팀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전 기원 캠페인 전개

기사등록 2023-09-11 10:25:37 (수정 2023-09-11 10:25:3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KPR]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REAL FOR THE REAL – 진짜 게임을 시작한 국가대표팀에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9월 23일에 개최되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시디즈는 한국e스포츠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이 최상의 환경에서 최고의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공식 연습센터에 게이밍 의자 ‘GC PRO’를 제공하고 다양한 후원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시디즈는 평소 GC PRO로 훈련을 했던 선수들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영상은 ‘페이커’ 이상혁, ‘쵸비’ 정지훈, ‘제우스’ 최우제 등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GC PRO에 앉아 게임에 열정적으로 몰두하는 모습을 통해 게임에 진심을 다하는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의 노력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시디즈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은 11일 베트남, 12일 대만 국가대표팀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국가대표 평가전을 치른다. 이번 평가전에서는 GC PRO가 실제 경기 장비로 사용되면서 더욱 몰입도 높은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선수들은 GC PRO에 앉아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항저우 아시안 게임을 앞둔 평가전을 통해 팀워크를 점검할 예정이다.

GC PRO는 '젠지 이스포츠'와 4년간 협업을 통해 완성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로, 게이머들에게 높은 게임 몰입 경험을 제공하며 정교한 플레잉을 지원한다. 게임 시작부터 종료까지 플레이어와 함께하여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 디테일한 요소를 고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GC PRO의 좌판에 장착된 쿨링 시트는 장시간 게임에 몰입하는 선수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e스포츠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e스포츠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e스포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9 신발사이즈220마동석 2023-09-11 10:33:54

23일이라니 얼마 안남았네요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