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작 로그라이크 TPS ‘SYNCED’ 10일부터 국내 오픈 베타 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스트 스튜디오] 넥스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신작 TPS(Third-Person Shooter, 3인칭 슈팅게임)  'SYNCED'의 한국 오픈 베타가 12월 10일 (토) 오전 9시부터 실시된다.
 
이번 'SYNCED'의 오픈 베타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게임 클라이언트는 12월 8일 오전 9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픈 베타 기간은 1월 15일 (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SYNCED'는 나노스라는 가상의 변이체들에게 위협을 받고 있는 인류의 싸움을 배경으로 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게임으로, 로그라이크와 멀티 플레이 요소를 혼합하여, 전략성을 동반한 새로운 전투 감각을 제공하는 신작 TPS다. TPS를 선호하는 유저뿐만 아니라, 로그라이크 요소에서 오는 변수와 전략에 따른 다양한 경험, 풍부한 콘텐츠를 선호하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픈 베타와는 별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대한 사전 예약을 함께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정식 서비스 시, 글로리 아웃핏(Glory Outfit)이나 나노 스킨(Nano Skin) 등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이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게임 및 오픈 베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YNCED'의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