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이엠텍, 지스타 2022 호요버스 부스 체험존 통해 이엠텍 그래픽카드 장착 PC 선보여

기사등록 2022-11-18 21:12:17 (수정 2022-11-18 21:12:1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이엠텍]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2년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 2022(이하 지스타 2022) 호요버스 부스 체험존에서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STORM X Dual OC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PC를 통해 호요버스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붕괴 시리즈와 미해결사건부, 원신을 개발한 호요버스는 이번 지스타 2022에서 이엠텍 레드빗을 통해 제작된 총 40대의 PC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스타 2022 호요버스 체험존 PC에 장착된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STORM X Dual OC D6 12GB는 게이머의 환경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사이드 엣지 LED를 포함해, PC 후면으로 바로 뜨거운 공기를 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HONEYCOMB 브라켓까지 더해 쿨링 성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백플레이트는 히트싱크에서 발생하는 열을 백플레이트의 뒤쪽으로 통과되도록 설계하여 튼튼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빠른 공기 순환과 함께, 냉각 성능 또한 더하였다. 뿐만 아니라 0-db 기능까지 지원하여, 인터넷, 문서 작업 등 가벼운 작업 시에는 쿨링 팬이 작동하지 않아, 정숙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게이밍 등 GPU의 부하가 걸리는 작업 시에는 쿨링 팬이 작동하게 되어 강력한 냉각 성능을 자랑한다.

지스타 2022 호요버스 부스 내 체험존 PC는 AMD 라이젠 CPU와 서린씨앤아이가 유통하는 TeamGroup T-Force ZEUS 메모리와 GX2 SSD, 인기 PC케이스 중 하나인 Fractal Design Focus 2 TG 케이스, 제이웍스가 유통하는 ASUS 주변기기 등이 더해져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 게임박람회 행사이며, 온라인 지스타TV 채널로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쿠팡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A/S 고객지원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 방문 또는 택배 발송을 통해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이엠텍아이엔씨의 고객지원센터는 평일에 방문이 어려웠던 직장인 또는 학생들을 위하여 수요일 오후 8시까지 고객지원센터 연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