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크루세이더 킹즈 III’ PS5 한국어판 플레이버 팩 ‘북해의 군주’ 오늘 출시

기사등록 2022-11-18 16:57:11 (수정 2022-11-18 16:57:1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의 전략 RPG ‘크루세이더 킹즈 III(Crusader Kings III)’ PS5 한국어판의 새로운 플레이버 팩인 ‘북해의 군주(Northern Lords)’를 오늘(11월18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북해의 군주’는 바이킹 시대의 극적인 서사를 다룬 플레이버 팩이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로얄 에디션’ 및 ‘크루세이더 킹즈 III: 익스펜션 패스’ 사용자는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노르드 사회의 문화와 새로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눈과 전설의 땅에서 온 용맹한 전사들인 노르드인은 고귀한 혈통보다 충성심이 우선시되는 복잡한 사회를 이루었다. 이들을 이끄는 지도자들이 되어 전사뿐만 아니라 심판관과 통치자로서의 자질을 증명하라.

‘크루세이더 킹즈 III: 북해의 군주’ 내용

■노르드인 모험가의 땅: 노르드인 캐릭터들은 언제든 고향을 버리고 군대와 함께 낯선 땅에 도착해 자신만의 왕국을 세울 수 있다.

■욤스비킹과 스캴드메르: 노르드인의 신성한 전사와 강직한 스캴드메르가 군대를 지휘하고, 시인들은 신랄한 풍자시나 낭만적인 서곡을 노래한다.

■새로운 문화 콘텐츠: 노르드 왕조의 특별한 유산, 노르드인의 희생 의식, 결투 재판 및 문화적 혁신, 그 밖에 여러 가지 새로운 이벤트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자.

■새로운 아트와 음악: 오리지널 아트와 음악으로 더욱 깊이 있는 플레이를 경험하라.

■기타: 버서커, 선교사, 룬스톤, 바랑인 모험가, 새로운 결정 등 노르드인의 흥미로운 역사에서 비롯된 다양한 요소들도 만나볼 수 있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PS5 한국어판 및 플레이버 팩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