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최고의 스타 쉐프는? 요리 게임 ‘냠냠 쿡스타’ 정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플레이온] 11일, 플레이온의 레이븐스코트는 미국 게임 퍼블리셔인 플래닛 엔터테인먼트(Planet Entertainment) 와 함께 ‘냠냠 쿡스타(Yum Yum Cookstar)’의 한글판을 디지털 버전으로 닌텐도 스위치, PS 4, Xbox One, 그리고 PC플랫폼 Steam에서 출시했다. 

‘냠냠 쿡스타’는 쉐프 냠냠이 주최한 요리 대회에 참가하여 70개가 넘는 다양하고 독특한 레시피를 배워서 튀기고, 볶고, 다지는 등 다양한 요리 스킬을 활용하여 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이 목적이다. 쉐프 냠냠은 유니콘 음식, 채식 요리 등 다양한 창의적이고 모두를 위한 요리를 소개하며 요리 대회의 심사위원 세 명은 각각 독특한 목소리와 재밌는 대사로 음식을 평가한다. 

네 가지의 난이도 단계와 함께 여러 가지 게임 모드도 제공된다. 데일리 쿠킹 챌린지, 심사위원에게 평가받는 초청 요리 대회와 미니 게임을 통해 부엌과 요리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나만의 부엌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냠냠 쿡스타는 마돈나, 데이비드 보위, 시크를 프로듀싱한 나일 로저스(Nile Rodgers)가 제작한 신나는 댄스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