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쥬라기 월드:애프터매스 컬렉션, 오늘(11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기사등록 2022-11-11 12:22:19 (수정 2022-11-11 12:22:1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바다게임즈] 11일 영국, 게이츠헤드의 Coatsink는 Universal Games 및 Digital Platorms와 협업해 만들어진 Jurassic World Aftermath Collection이 오늘부터 닌텐도 e숍에서 ₩42,350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리워크된 유명 생존 어드벤처 게임 Jurassic World Aftermath는 본래 Oculus Quest VR 전용으로 파트 1과 파트 2로 나뉘어 발매되었으나, 이번엔 Nintendo Switch만을 위해 만들어진 하나의 완전판으로써 발매된다.  

쥬라기 시대 테마파크의 몰락 후 이슬라 누블라 섬에 불시착한 플레이어는 귀중한 정보를 얻으려는 임무가 크게 잘못된 후 버려진 연구 시설에 갇히게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생존을 위해, 플레이어는 탐험 및 퍼즐을 풀어야 하며, 거대한 프테라노돈, 교활한 벨로시랩터 외에도 무시무시한 T 렉스와 같은 야생의 공룡들을 피해야만 한다.

플레이어는 섬을 배회하며 지배하는 선사시대의 포식자에게서 쫓기는 스릴을 즐길 수 있다. 몸을 숨기며 플레이어를 한 끼 식사로 먹고 싶어하는 공룡들을 속이고 소리에 주의해야 한다.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렌더링 된 세계를 탐험하면서, 플레이어들은 어려운 퍼즐을 풀어내고 생존법을 찾아야 한다.

다양하면서도 멋진 장소와 공룡들을 만날 수 있는 Jurassic World Aftermath Collection에서는 플레이어가 헨리 우 박사의 호화로운 탑을 탐험하고 시설 깊은 곳의 비밀들을 탐험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할수록 Jurassic World 프랜차이즈에 경이와 흥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Coatsink 소개

Coatsink는 2009년 설립되어 다양하고도 다재다능한 개발 스튜디오이자 인디 배급사로 성장 후 이제는 Thunderful Group에 속해 있다. Coatsink는 현시대 콘솔, PC 및 VR에서 Get Packed, Onward, Cake Bash, Transformers: Battlegrounds, PHOGS! 외에도 Jurassic World: Aftermath와 같은 최신 게임들을 개발하였다. Coatsink는 혁신적이면서도 흥미로운 타이틀과 짓궂은 유머 센스로 명성을 쌓았다.

Jurassic World 소개

Universal Pictures 및 Amblin Entertainment에서 만들어진, Jurassic World는 공룡과 인류가 공존하는 경이로운 새로운 세계를 통해 전연령의 관객들을 몰입시켰다. Jurassic World는 단순 영화 프랜차이즈 그 이상이다. 어디에서나 $60억 규모의 이 영화 시리즈는 탐험, 발견 및 굉장한 모험을 위한 엄청난 목표를 제공해준다. Jurassic World에서는 공룡들이 살아 숨쉰다. 현재 Peacock에서 Jurassic World Dominion이 방영 중이다.

Universal Games 및 Digital Platforms 소개

Universal’s Games와 Digital Platforms 그룹은 NBCUniversal의 방대한 IP와 캐릭터 포트폴리오를 활용한다. 게임 및 디지털 플랫폼은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 (UP&E)의 사업 부문으로, 회사의 지적 재산권, 프랜차이즈, 캐릭터 및 스토리를 혁신적인 물리적 및 디지털 제품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광범위한 글로벌 테마파크, 위치 기반 장소,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전 세계의 소매업자들에게 소매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 (소유 IP와 제3자 IP 모두 포함). 글로벌 브랜드 전략 및 창의력 외에도 UP&E에는 고객 제품, 게임 및 디지털 플랫폼이라는 세 개의 사업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의 광범위한 UP&E의 포트폴리오에는 Universal Pictures, Illumination, DreamWorks Animation, NBCUniversal Television and Streaming이 포함된다. UP&E는 Comcast Corporation의 자회사인 NBCUniversal의 일부분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