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 티저사이트 및 톡채널 오픈

기사등록 2022-11-09 11:19:54 (수정 2022-11-09 11:19:5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티저 사이트 및 톡채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기대 신작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로,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 기반으로 콘솔 감성의 손맛과 호쾌한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수동 액션을 살린 브레이크, 쳐내기, 피하기 등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뿐 아니라, 다른 기사와의 연계 스킬 및 맵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전략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시나리오 속 상황에 몰입할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를 비롯해 저격, 퍼즐, 탈출 등 다양한 모드를 구현한 탄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처음으로 공개된 ‘가디스오더’ 티저 사이트에서는 프리뷰 영상과 캐릭터 소개 정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미래를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진정한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아, 세계관과 함께 새로운 시간의 시작을 표현했다.
 
이어 공개된 캐릭터 소개에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 매력적인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디스오더’ 카카오톡 채널을 함께 오픈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에 공개한 티저 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 5백만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개발사 로드컴플릿에서 개발 노하우를 결집해 제작 중인 ‘가디스오더’는 내년 중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