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엔씨소프트, ‘피버뮤직 2022 느껴 봄' 프로젝트 두 번째 곡 ‘봄밤’ 13일 공개

기사등록 2022-04-13 10:22:25 (수정 2022-04-13 10:22:2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피버뮤직 2022 느껴 봄(Feelin’ Spring)’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 ‘봄밤(Spring Night)’을 오늘(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

‘봄밤’은 싱어송라이터 김필과 시인 박준이 참여한 발라드곡이다. 시인 박준이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쓴 동명의 시 ‘봄밤’을 모티브로 김필이 직접 작사하고 노래도 불렀다. 김필의 보이스가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피버는 봄밤의 스페셜 클립, 김필과 박준이 음원 제작 과정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힙팝제작소 - 시(詩) 부리는 Bar’도 공개한다. 스페셜 클립과 예능 프로그램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피버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피버뮤직 2022 느껴 봄’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피버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라이브 음원 영상 ‘저스트텐미닛’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즐거운 상상’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느껴 봄’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앞으로도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