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멘티스코&캐리버스, 2022년 대규모 공개 채용

기사등록 2022-01-27 10:52:35 (수정 2022-01-27 10:52: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멘티스코] 주식회사 멘티스코(대표 윤정현, 이하 멘티스코)가 ‘캐리버스’를 함께 만들어갈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모집 직무는 ▲프로그래밍 ▲기획 ▲아트 ▲블록체인 등 전 직군이며, 총 30여 명 이상의 규모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멘티스코는 전 세계 5억명 이상의 충성도 높은 팬덤을 가진 ‘캐리와 친구들’ IP를 기반으로 하는 메타버스 프로젝트 ‘캐리버스’를 진행 중이다. 먼저 캐리와 친구들이 사는 세상을 디지털 세상에 구현한 스토리&소셜 기반 메타버스 블록체인 게임 <캐리파크>를 4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며, 새로운 ‘슈퍼콜라’ 캐릭터를 활용한 블록체인 게임 또한 진행 중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멘티스코 채용 홈페이지 및 원티드, 게임잡, 잡코리아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 전형 통과 시, 직무역량 위주의 1차 인터뷰, 사내 문화 공유를 위한 2차 인터뷰의 절차를 거쳐 최종 선발이 이뤄진다.

멘티스코 강봉석 부사장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향으로 사내 문화와 복지 등을 정비하고 있다 며, “개발자가 즐겁게 게임 개발에 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 중이다. 개발자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