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기블리(GHIBLI) e스포츠단 X Libes 기업과 후원 협약 체결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기블리이스포츠] 대규모 블록체인과 e스포츠 플랫폼 일본 회사인 Libes(대표이사 요시카주카이)가 주식회사 기블리이스포츠 (대표이사 조정웅)를 공식 후원한다.

금번 협약은 기블리이스포츠의 모든 IP권한을 위임 받아 e스포츠 비즈니스 사업을 추진 중인 자회사 기블리이스포츠플러스에서 진행한 첫 프로젝트 이며 양사는 지난 12월 27일 서울 성수동 기블리이스포츠 본사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기블리 e스포츠 구단은 2022년 유니폼에 Libes 로고를 달고, 선수 캐스팅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Libes 측으로부터 40만 달러(한화 약 5억원) 후원 계약을 체결 했으며, 계약기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다. 

Libes기업은 블록체인의 투명성, 안정성, 효율성을 활용해 e스포츠 팬들을 위한 NFT를 제공하고, e스포츠 베팅 플랫폼으로 자리를 매김 함으로서 C to C 거래를 통해 선수의 경제활동과 팬들에게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여 e스포츠와 블록 체인의 미래를 혁신 선도 할 계획으로 개발과 운영을 구축하고 있다. 

Libes 요시카주카이 대표는 “한국 PUBG 명문 구단 기블리이스포츠와 함께 파트너로서 동행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기블리이스포츠와 Libes 양사가 윈윈이 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었으면 좋겠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서포터 하겠다”라고 말했다.

기블리이스포츠 조정웅 대표는 “Libes측에 감사에 말을 전하고 싶다 .글로벌 후원 협약을 통해 더 나아가 한국e스포츠에 좋은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블리이스포츠는 프로게임단 운영 외에 다양한 사업을 통해 e스포츠의 발전에 힘쓰고 싶다”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