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및 Turtle Rock Studios와 협력하여 백 포 블러드 공식 론칭 트레일러를 통해 다이나믹한 FPS 코옵 슈터인 백 포 블러드의 새로운 플레이를 공개했다.
신규 영상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좀비 사냥꾼 클리너들이 리든이라는 감염된 좀비 떼와 맞서 인류를 위해 세상을 되찾으려는 모습을 보여준다. 긴장감 넘 치는 코옵 캠페인에 더해 트레일러에서는 경쟁전 PvP 스웜 모드도 보여준다, 여기서는 각 팀이 클리너와 리든을 번갈아가며 플레이하게 된다.
백 포 블러드의 출시 예정일은 2021년 10월 13일이며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의 예약구매자들에게는 희망의 요새 엘리트 무기 스킨팩 및 스틸케이스를 제공하며 현재 예약판매 중에 있다.
백 포 블러드는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레프트 4 데드 프랜차이즈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1인칭 협동 좀비 슈터 게임으로, 매 순간이 다이나믹한 게임플레이와 높은 다양성 및 커스터마이즈 기능들을 통해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몰입하게 만든다.
기생충 데빌 웜에 의해 대부분의 인류가 사망하거나 감염된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백 포 블러드에서 플레이어들은 형언치 못할 사건들로 단련되어 마지막 남은 인류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된 용맹한 아포칼립스 시대의 베테랑, 클리너의 일원이 되어 리든이라 불리는 감염된 공포들을 상대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백 포 블러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트위치, 유튜브, 디스코드에서도 다양한 정보와 커뮤니티를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