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헬리오스(Helios)'신동진, 레벨업지지 LoL 코칭 서비스 합류

기사등록 2021-10-01 10:54:28 (수정 2021-10-01 10:54: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종합 e스포츠 회사 빅픽처인터렉티브(이하 빅픽처, 대표 송광준)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e스포츠 플랫폼 레벨업지지(LVUP.GG) ‘코칭 서비스’에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종목 코치로 ‘헬리오스(Helios)’ 신동진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레벨업지지의 ‘코칭 서비스’는 수강생이 원하는 코치를 직접 선택하여 실시간 온라인 교육을 받는 서비스로 최상위 랭커, 국내외 프로게임단 출신의 검증된 코치들이 ‘리플레이 코치’, ‘실시간 코치’, ‘1:1라인 코치’ 등 수강생이 원하는 교육 방식을 제공한다.

이번에 합류한 신동진 코치는 블레이즈(Blaze)와 CJ 엔투스 소속으로 ‘롤 더 챔피언스’(LoL the Champions) 초대 우승과 ‘IEM 시즌 7 월드 챔피언십(IEM Season VII World Championship)’ 우승을 차지했고, ‘인섹(InSec)’ 최인석, ‘다이아몬드 프록스(Diamondprox)’ 다닐 레셰트니코프와 함께 ‘클템’ 이현우 해설이 선정한 세계 3대 리신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프로 게이머 은퇴 후에는 LCK 해설위원으로 활동하며 경력을 이어왔다.

신동진 코치는 “방송이나 해설을 하다보면 LoL을 배워보고 싶다는 분들의 문의가 많다. 前프로게이머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심리전과 전술 등 다양한 노하우로 수강생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벨업지지의 코칭 서비스에는 SKT T1 정글러 출신 ‘블라썸(Blossom)’ 박범찬, 누적 수강생 300명을 달성한 국내 최초 LoL 강사 '롱다리(LongDary)' 김세현, e스포츠 코치 경력 8년차로 21명의 프로게이머를 배출한 '치프(Chief)' 박상범, 2020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본선 진출 경력의 7년차 프로 코치 '사루(Saroo)' 이종원, 유튜브 채널 '프로관전러 P.S' 피드백 코치이자 1세대 프로게이머 출신 '아발론(Avalon)' 신동현 등이 대표 코치로 활동 중이며 무료 수강권을 선물하고 초대에 따른 보상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레벨업지지의 코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벨업지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