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외전 요괴 소사이어티 소환 ‘백귀만상’ 개최

기사등록 2021-09-30 17:20:20 (수정 2021-09-30 17:20:2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에스프레소] KLab이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이 30일 16:00부터 ‘외전 요괴 소사이어티 소환 -백귀만상-’을 개최한다. 이번 소환에 추가된 새로운 ★5 캐릭터는 ‘쿠로사키 이치고’, ‘사도 야스토라’  요괴 버전이다.

■ 쿠로사키 이치고(요괴 ver.)

이세계 '요괴 소사이어티'에 존재하는 이치고. 오랫동안 봉인되어 잠들어 있었다. 루키아와 만나서 힘을 얻은 뒤로는 깊은 숲속에서 생활한다.

“기적이든 뭐든 간에 일어난 일이 전부다”

■ 사도 야스토라(요괴 ver.)

이세계 '요괴 소사이어티' 깊은 숲속에 사는 덩치 큰 요괴. 친구를 지키기 위해 오랜 시간을 보냈다. 다른 요괴와 교류는 없으나 숲속 동물들과 사이가 좋다.
 
“난 그저 조용히 살고 싶을 뿐이다"

‘외전 요괴 소사이어티 소환 -백귀만상-’ 공개와 함께 신규 이벤트 ‘외전 요괴 소사이어티 세 번째 뒷이야기’도 동시에 시작한다. 또 다시 이세계 '요괴 소사이어티'로 흘러든 이치고 일행은 제사 도중 부활한 요괴와 맞붙어야 한다. 관련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아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소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공식 채널’에서 게임의 최신 정보를 소개한 영상도 참고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