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이토라(Itorah)' 스팀 페스티벌 참가 예정

기사등록 2021-09-29 18:49:41 (수정 2021-09-29 18:49: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Assemble Entertainment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이토라'가 이번에 올 스팀 페스티벌에 참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팀 페스티벌은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10월 1일에 체험판, 발매일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개발사인 Grimbart Tales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테이지, 능력 등을 최초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토라에서 플레이어는 가면으로 가득 찬 세계에 혼자 남은 인간을 플레이하게 된다. 이상한 가면을 쓴 존재들이 사는 환상적인 세계로 아이토라를 안내하자. 아이토라는 혼자 남겨진 인간으로, 저주받은 세계를 헤쳐 나가는 도전에 맞선다. 구불구불한 세계수의 뿌리를 따라 숲, 동굴, 사원, 산맥을 개척해보자. 나후칸을 탐험하고 사악한 적과 싸워 가장 큰 위협인 검은 역병으로부터 이 세계를 구하자.

손으로 그린 품질: 남아메리카와 중앙아메리카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답게 실현된 세계를 탐험하자. 개발 팀이 각각 애정을 담아 손으로 칠해 나후칸의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멋지게 움직이세요: 플레이어의 손에서 아이토라와 그녀의 놀라운 여러 능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경이로운 200가지 이상의 애니메이션을 즐겨보자.

여정에서 친구를 사귀세요: “진정한 보물은 여정에서 사귄 친구다”라는 옛말처럼 아이토라는 새로운 친구들과 아군의 도움을 받아 세계를 위협하는 거대한 악을 쓰러뜨려야 한다.

과거의 플랫포밍: 아이토라가 여행하며 싸움을 벌이지 않을 땐 가지고 있는 도끼처럼 날카롭게 점프하고 회피해 더 어려운 퍼즐과 플랫포밍 구역을 계속해서 정복해야 한다.

수수께끼를 푸세요: 아이토라가 혼자 남은 인간이라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된 걸까? 용감한 전사로 세계수의 꼭대기에 올라가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반전으로 가득한 수수께끼의 진상을 알아내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