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동양화 속에 빠져버린 소녀 '린, 퍼즐에 그려진 소녀 이야기'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결정

기사등록 2021-09-28 14:06:06 (수정 2021-09-28 14:06: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CFK] 게임 퍼블리셔 CFK는 신작 퍼즐 게임 '린, 퍼즐에 그려진 소녀 이야기'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린, 퍼즐에 그려진 소녀 이야기'는 구미호가 그린 동양화 속에 빨려 들어간 소녀 '린'이 되어 화려하고 아름다운 그림 속 세계를 여행하는 퍼즐 게임으로, 이미 스팀에서 국내 및 해외의 퍼즐 게임 매니아들에게 호평받은 작품이다.

본 작품은 동양화를 독특한 분위기로 그려낸 기품있는 자연 풍경, 개성 있는 캐릭터 아트와 일러스트가 특징으로,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다양한 사운드트랙이 수록되었다. 또한, 다양한 기믹이 가득한 100스테이지가 넘는 퍼즐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린, 퍼즐에 그려진 소녀 이야기'는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서 발매될 예정으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발매일은 가까운 시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