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룽투코리아, 하반기 신작 ‘태왕: 가람의 길’ 사전예약 실시

기사등록 2021-09-15 11:37:19 (수정 2021-09-15 11:37:1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 할 예정인 신작 판타지&무협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태왕: 가람의 길’은 디테일하고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 플레이어는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여행을 통해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시원시원한 플레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태왕: 가람의 길’은 캐릭터육성 뿐만 아니라 ‘장비’, ‘탈것’, ‘동료’, ‘태왕의 길’, ‘날개’ 그리고 ‘신기’의 육성도 가능하여 다채로운 성장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태왕: 가람의 길’의 ‘탈 것’은 지상에서만 이용한다는 인식을 깨고 ‘360도 자유 비행’을 구현했다. 유저들은 원하는 장소를 찾아 자유롭게 비행하고 활강할 수 있다는 점에 크게 주목하고 있다.

이와 함께, 머리 모양을 포함해 눈, 코, 입 등의 위치까지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 시스템’을 제공하여 유저들은 본인 취향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예약은 9월 15일부터 10월 중순 런칭 일정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은 ‘사전예약 칭호’, ‘보물 뽑기령’, ‘2배 경험치 물약’ 등으로 구성된 인게임 아아템 패키지를 100% 획득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 가입해 가입인사 인사말을 남긴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며, 개인 SNS에 사전 예약 페이지를 전체 공개로 공유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오롱 오두막 면텐트 7.8’, ‘아이폰13 Pro’ 등을 지급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특색있는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을 겸비한 ‘태왕: 가람의 길’을 유저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태왕: 가람의 길’ 사전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