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이키나게임즈 로그라이크 슈팅 ‘오더제로’ 출시

기사등록 2021-09-09 10:47:35 (수정 2021-09-09 10:47: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이키나게임즈] 이키나게임즈가 모바일 슈팅 게임 '오더제로'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더제로는 '페어리테일', '세이트세이야' 및 네이버 웹툰 '선천적 얼간이들' 모바일로 유명한 이키나게임즈(대표 배준호/최주홍)가 일본의 유명 퍼블리셔 코프로(대표 川島孝一郎)와 협력하여 개발한 캐주얼 미소녀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작년 캐나다에서 테스트를 거쳐 게임성을 다듬었으며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 시장에 상륙, 이후 전세계적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더제로는 미지의 질병에 감염된 생물들에게 공격당하는 도시를 지키기 위한 코드네임 제로의 활약을 그렸다. 
소총, 샷건, 쌍권총 등 다양한 무기와 40여개에 이르는 스킬, 700여개의 스테이지는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키나게임즈의 배준호 공동대표는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 경험으로 개발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오더제로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으니, 능력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소개는 이키나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