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JYP와 P NATION의 차세대 보이그룹 데뷔 조가 결정되며 큰 화제를 모은 SBS LOUD의 최고 인기 참가자들을 SuperStar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달콤소프트는 지난 3일 자사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 MC 이특이 진행한 SBS LOUD ‘TOP4’ 멤버의 독점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였다. SuperStar 앱 내 팬들의 인기투표로 TOP4 에 선정된 JYP의 이계훈과 케이주, P NATION의 천준혁과 우경준은 영상 내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방송에는 담기지 않은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KEYWORD TALK’ 코너와 멤버들의 숨겨진 게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SUPERSTAR PLAY’ 코너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가장 먼저 공개된 ‘KEYWORD TALK’ 영상에서는 포스트잇에 적힌 다양한 키워드 중 마음에 드는 키워드를 직접 골라 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해당 코너에서 참가자들은 자신의 별명을 소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한편, 방송에서 흘린 눈물과 진지하게 느꼈던 고민 등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MC 이특의 매끄러운 진행과 함께 여태껏 공개된 적 없는 무대 뒤편의 이야기까지 담겨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으로 공개된 ‘SUPERSTAR PLAY’ 영상에서는 돌림판을 돌려 결정된 LOUD 곡을 SuperStar 리듬 게임으로 직접 플레이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게임 내 디지털 카드 팩을 열어 랜덤으로 주어지는 카드를 장착하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던 LOUD 음원을 직접 리듬 게임으로 즐기는 참가자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게임에서 승리한 참가자에게는 애플 워치를, 패배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재밌는 소품을 상품으로 증정하여 참가자들의 각기 다른 리액션을 엿볼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오는 9월 11일 SBS LOUD에서는 데뷔를 앞둔 참가자들의 마지막 생방송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각 멤버들에 대한 사전 인기투표와 생방송 최종 무대에 대한 실시간 투표 또한 SuperStar JYP NATION과 SuperStar P NATION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SuperStar X LOUD의 독점 영상콘텐츠 및 투표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