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다이캐스트: 혼돈의 법칙, '현상수배’ 이벤트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비에스에스컴퍼니] 비에스에스컴퍼니(대표 이승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이하 다이캐스트)’의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오는 6월 적용되는 업데이트에는 신규 베이스 ‘테슬라 코일’이 등장 할 예정이다. 테슬라 코일은 베이스에 접근하는 적에게 전기충격을 가하고, 연속으로 공격하면 기절시켜 턴을 빼앗는 스킬을 탑재해 여러 히어로들과 다양한 전략 조합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현상수배’ 이벤트는 강력하게 셋팅된 타락한 히어로를 공략하는 모드로, 흡혈 스킬로 회복하는 블러트와, 불 마법을 사용하는 스칼렛이 첫 수배범으로 등장 할 예정이다. 모드 시작에 맞춰 ‘피의 사령관 블러트’와 ‘무법자 스칼렛’ 스킨도 출시된다.

최근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있는 신규 히어로 ‘미라이’의 최고등급 스킨인 ‘벚꽃의 미라이’, 이모티콘과 다이스스킨도 출시 될 예정이다.

또한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었던 전투 보상으로 받는 골드 상한이 대폭 향상되며, 게임 내 획득 가능한 재화 보상도 전체적으로 증가하여 골드 부족 현상이 많이 해결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에스에스컴퍼니 개발팀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받아들여, 더 좋은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이캐스트'는 국내에서 개발하고 전세계에 글로벌 서비스 중인 전략 보드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과 뛰어난 그래픽을 인정받아 애플과 구글 양 스토어에 '오늘의 게임', '에디터의 추천', '주목해야 할 업데이트', '우리가 사랑하는 인디', ‘보드게임TOP10’ 등의 카테고리에 수차례 선정된 바 있으며, 해당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