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는 Assemble Entertainment의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엔코디아’ 한국어가 오늘 추가됐다. 이를 기념해서 오늘부터 4월 12일 까지 30% 할인을 진행한다.
2062년, 네오 베를린. 기업들이 장악한 어두운 메갈로폴리스인 네오 베를린의 옥상 은신처에 덩치 큰 어설픈 로봇 보호자인 SAM-53과 같이 사는 9살 난 고아 티나. 티나는 쓰레기통에서 고철을 뒤져 혼자 근근이 사는 법을 배운 도시 소녀다. 소녀의 유쾌한 로봇은 무슨 일이 있어도 언제든 그녀 곁을 지키도록 설계되어 있다.
어느 날, 소녀는 아버지가 자신에게 중요한 임무를 맡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바로 이 회색빛 세상을 구하는 계획을 이루는 것! 티나와 샘은 온갖 기이한 로봇들과 이상한 인간들로 가득한 현실 세계로 놀라운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들은 퍼즐과 대화를 통해 살아 있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찾게 된다.
'ENCODYA'는 디스토피아적 미래를 기반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아름다움과 창의성, 블레이드 러너의 설정과 분위기, 원숭이 섬의 유머와 게임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 특징
- 2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2.5D 다크 사이버펑크 컨셉의 게임
- ENCODYA에 활기를 불어넣는 34명 이상의 NPC
- 100군데 이상의 장소 떠나는 여정
- 무작위로 발생하는 특별한 퍼즐
- 시네마틱 컷신과 미래지향적인 아트 및 사운드로 채워진 생생한 이야기
- ENCODYA만을 위해 제작된 매력적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프로 성우들의 더빙으로 완성된 생동감 있는 캐릭터

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