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모뉴먼트 밸리의 제작사인 어스투 게임즈(ustwo games)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알바: 야생의 모험’ PC 한국어판을 4월 2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6,5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출시를 기념하여 일주일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며, ‘알바: 야생의 모험’ 한국어판은 추후 PS4, PS5 및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바: 야생의 모험’은 지중해에 살고 계신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집에 놀러간 '알바'가 되어 친구인 '이녜스'와 함께 섬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게임이다.
■ 게임 특징
- 섬 곳곳의 디테일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환상적인 비주얼
- 마음씨 좋은 마을 사람들을 설득하여 알바의 모험을 돕게 할 수 있다.
- 사방에 숨어있는 다양한 동물들을 찾아내는 알콩달콩한 재미
- 스페인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근사한 사운드트랙
- 찬찬히 섬을 돌아보고 느긋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
- 다시 돌아가고 싶은 어린 시절의 여름을 추억하게 하는 매력적인 배경
- 주변을 탐험하고 선행을 베풀며 기분 좋은 경험을 만끽하자
‘알바: 야생의 모험’ PC 한국어판 및 추후 출시 예정인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자료제공 = 에이치투인터렉티브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