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글로벌 사전 예약자 500만 명 돌파

기사등록 2021-03-26 11:42:52 (수정 2021-03-26 11:42: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실시간 대전 기대작으로, 오는 4월 29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서머너즈 워의 강력한 IP 파워에 특유의 전략성을 살린 빠른 템포의 실시간 전투로, 지난 11월에 진행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큰 호평을 얻었다.

사전 예약 시작 후 많은 유저들에게 더욱 관심을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공식 홈페이지에 다양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를 추가해 출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테스트에서 수집한 다양한 의견과 데이터를 토대로 막바지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식 출시 시점에는 접근성은 낮추고 전투의 재미는 한 층 높여 전 세계 유저들 모두를 만족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사전 예약자 수 500만 명 돌파를 통해 백년전쟁에 대한 전 세계 게임팬들의 기대감을 다시금 확인하게 됐다.”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출시 시점까지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같은 게임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카운터 시스템,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토대로, 반격과 역전이 펼쳐지는 화끈한 한 판 전투를 즐기도록 한다.

백년전쟁에 대한 보다 다양한 정보 확인과 사전 예약 참여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