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비티,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첫 일루전 던전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2020-12-17 14:22:32 (수정 2020-12-17 13:40:0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첫 번째 일루전 던전 ‘일루전 오브 문라이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일루전 오브 문라이트’는 라그나로크 제로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일루전 던전이다. 베이스 레벨 100 이상이면 입장할 수 있어 중반 레벨의 유저들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던전은 폐이욘 NPC 원로 산율에게 관련 퀘스트를 받으면 진입 가능하다. 

일루전 던전 내부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총 20종의 일루전 무기 및 방어구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사냥과 3가지 일일 퀘스트를 통해 ‘환상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일루전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일루전 투구 인챈트 아이템 28종과 장비에 장착할 수 있는 8종의 카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16일 점검 후부터 2021년 1월 6일 점검 전까지 ‘일루전 던전 기념 이벤트 Part.1’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루전 오브 문라이트 일일 퀘스트 3종을 20회부터 60회 이상 클리어하면 자동 참여된다.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일루전 장비 상자, 환상석, 일루전 제련 망치 상자 등을 증정한다.

또한 2021년 1월 6일 점검 후부터 1월 20일 점검 전까지는 ‘일루전 던전 기념 이벤트 Part.2’ 3종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아마쯔, 쿤룬, 용지성, 아요타야, 파괴된 모로크 등 5개 지역 내 던전과 필드에서 ‘어두운 기운 극복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지역에서 정화의 증표를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20/21 FW 시즌 신상 의상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론테라에 있는 NPC 그라탕 그라시아스에게 젤스타 15개를 주면 희귀 의상 아이템 스노우 아이스 헤어를 포함한 시즌 의상 35개 중 1종을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게임 접속 시 모든 이용자에게 스페셜 레어 의상 아이템 정화의 마스크를 증정하는 ‘정화의 마스크 무료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일루전 던전 및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제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