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원스토어, 지역 내 취약계층 위한 김장 나눔 행사 진행

기사등록 2020-12-14 11:19:18 (수정 2020-12-14 11:07: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메타컴]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원스토어는 지난 11일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원스토어와 함께하는 행복의 맛 김장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매년 연말 진행하던 송년회를 취소하고, 행사 비용에 기부금을 더해 지역사회에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사회에 온정을 더하며 함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자는 취지다.

전달한 기부금으로 구매한 김장 김치는 성남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금으로 구매한 김장 김치 약 3,300kg이 330세대에 전해진다.

원스토어는 지역 사회를 위한 뜻 깊은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올 4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경기 지역 급식용 농산물 재배 농가를 위한 ‘코로나19 농가돕기’ 프로젝트에 동참했으며, 매년 연말 자원봉사와 바자회 등 지역 사회 상생을 위한 활동에 활발히 참여해오고 있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 활력을 전달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며, “매년 진행하던 송년회 대신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