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메달 오브 아너: 어보브 앤 비욘드의 새로운 예고편에서 멀티 플레이어 모드 공개

기사등록 2020-12-14 11:14:44 (수정 2020-12-14 10:48:1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EA Korea] EA, Respawn, 그리고 Oculus는 곧 출시 예정인 VR 타이틀인 Medal of Honor: Above and Beyond의 새로운 예고편을 통해 게임의 멀티 플레이어 경험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팬들은 게임의 다섯 가지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적을 물리치는 완전히 새로운 전투와 익숙하지만 강력한 액션을 기대할 수 있다.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그리고 도미네이션과 같은 클래식한 모드와 함께 Medal of Honor: Above and Beyond는 높은 언덕 고지 점유를 위한 블라스트 라디우스와 적으로부터 설치된 폭발물을 제거하고 자신의 폭발물을 설치하는 매드 보머와 같은 두 가지 새로운 모드를 소개한다. 매드 보머는 특별히 가상 현실 게임을 위해 설계된 게임으로 어디에나 폭탄을 배치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3D 위치 사운드를 사용하여 눈과 귀로 폭탄을 찾아 위치를 파악하고 터지기 전에 해제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또한 다양한 무기와 맵을 만나볼 수 있다. 각 무기는 각자 처리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총기의 느낌이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게임의 12개의 맵을 통해 다양한 스테이지 별 전략과 변수를 경험할 수 있다. 

Medal of Honor: Above and Beyond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dal of Honor: Above and Beyond는 강력하고 혁신적인 VR 게임으로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등을 포함하고 있다. 게임은 Oculus Rift, Quest 그리고 Steam VR과 같은 호환 가능 일부 헤드셋과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