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샤인게임즈, '다이너스톤즈' 프론티어 테스트 진행

기사등록 2020-11-23 19:20:03 (수정 2020-11-23 18:33:5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샤인게임즈] ‘다이너스톤즈’가 드디어 최초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샤인게임즈(ShineGames, 대표이사 강기성)는 자사가 개발중인 다이너스톤즈(DynaStones)의 프론티어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샤인게임즈는 소규모 신생 게임 벤처 부문의 투자가 사실상 중단된 상황에서 지난 5월에 라구나인베스트먼트, YG인베스트먼트로 부터 10억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한 독립 개발사이다.

샤인게임즈의 첫 작품 '다이너스톤즈'는 30명이 함께하는 팀서바이벌 PvP게임으로 '다이너스톤'이라는 힘의 원천을 서로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서바이벌 전투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다이너스톤즈'의 게임성과 밸런스 검증을 위한 초기 테스트로 10종의 캐릭터와 100여 종의 '다이너스톤'을 공개한다.

참가자 모집은 안드로이드 이용자 만을 대상으로 하며 사전예약은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는 다이너스톤즈 홈페이지에 등록해 사전예약 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이너스톤즈'를 검색하여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실제 테스트는 12월 4일부터 11일까지 1주일간이다.

아울러 프론티어 테스트 기간 중 게임플레이와 설문 조사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엔비디아 RTX3080 그래픽카드, 닌텐도 스위치,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너스톤즈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