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오는 2월 24일 19시 공식 채널을 통해 ‘은하망 뉴스’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은하망 뉴스는 최승현 라이브 디렉터가 직접 출연하는 공식 라이브 방송으로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번 방송 예고와 함께 가장 화제가 된 것은 새롭게 합류할 예정인 전투원 '티페라'의 이미지이다. 공개된 이미지는 게임 내 핵심 연출 중 하나인 붕괴 상태를 묘사하고 있다. 붕괴 연출은 캐릭터가 극한의 상황에 부딪혔을 때 보여주는 독특한 시각적 효과다.
'티페라'는 '질서' 속성의 '컨트롤러' 포지션으로, 강력한 아군 화력 지원 능력에 특화되어 있는 것으로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이제까지 공개됐던 전투원들과 다른 콘셉트의 외형으로,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화려한 스킬 연출이 강점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매력을 극대화할 캐릭터로 꼽힌다. 이번 은하망 뉴스에서는 그녀의 상세한 스킬 구성과 배경 스토리 그리고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상세히 다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은하망 뉴스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함께 시작되었다.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공식 X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예고 포스팅을 리포스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의 이용자에게는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10일 개별 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오는 24일 방송될 은하망 뉴스에서는 티페라 업데이트 외에도 새로운 시나리오 챕터 '은하계 재해 시즌2 - 업화의 불꽃 2장 : 사막 왕국의 유적'과 신규 대균열 보스 '콜로서스' 추가,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선안이 발표될 가능성이 높다.
특히, 시즌2 전개 이후 첫 은하망 뉴스인 만큼 많은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