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인디 개발사 모조게임즈, 캐주얼 슈팅 신작 '플라워 서바이버스' 2월 20일 스토브 출시 예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1인 인디 게임 개발사인 모조게임즈가 신작 '플라워 서바이버스'를 오는 2월 20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작은 전작인 ‘플라워던전’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차기작으로, '레사'와 '시니퍼', '란주' 등 전작의 주요 영웅들이 다시 한번 참전한다.
 
플라워 서바이버스는 복잡한 계산 없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하이퍼 캐주얼 액션 슈팅 RPG이다. 이용자는 전투 중 내리는 선택만으로도 캐릭터가 눈에 띄게 강해지는 성장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킬 강화와 신앙 그리고 장비 선택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빌드를 구축할 수 있으며, 동료를 추가하여 전장을 지배하는 최적의 조합을 완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 내에서는 화면을 가득 채우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들의 정신없는 탄막이 펼쳐진다. 이용자는 쉴 새 없이 터지는 공격 속에서 순간적인 판단과 빌드 선택을 통해 생존을 도모해야 한다. 스테이지는 각각 다른 분위기와 적 그리고 패턴을 지닌 6개의 고유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매번 새로운 전투 감각을 제공한다.

본 타이틀은 미소녀 영웅과 적 캐릭터들은 섬세하고 매력적인 일러스트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는 짧은 애니메이션과 컷씬도 추가되었으며, 획득한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기능도 제공한다.

전투에서 생존하여 획득한 명성은 계정 전체를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 이용자는 명성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능력치를 해금하거나 새로운 영웅을 개방할 수 있으며, 탐험을 반복할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플라워 서바이버스는 오는 2월 20일 스토브 플랫폼(https://store.onstove.com/ko/games/103890)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다. 스팀 버전은 현재 검수가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말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 플라워 서바이버스 트레일러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