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고 코드캣이 개발한 모바일 서브컬처 RPG '로스트 소드'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GF 2025'에서 단독 부스를 출품하고 1주년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기념 PV 티저 상영, AGF 신상 굿즈샵을 선보였다.
1월 16일 정식 출시 1주년을 앞두고 있는 '로스트 소드'는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1주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디얍' 작가의 독특한 그림체로 그려진 랜덤 띠부씰을 증정하고, 감사 쿠폰을 증정한다.
부스는 각도에 따라 캐릭터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거대 렌티큘러 카드의 존재감이 관람객의 시선을 끌고, 화이트톤의 부스를 두르고 있는 1주년 기념 신규 단체 일러스트는 물론 공개 예정인 신규 캐릭터 '모건 르 페이'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부스 중앙에는 AGF 특별 굿즈샵이, 부스 안쪽으로는 요한12스튜디오 제작의 1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PV 티저를 확인할 수 있다.
AGF 2025 현장 굿즈샵에는 '벨시', '해방된 에바', '팔라메데스', '아스테리아', '케이' 등 비교적 최근 캐릭터부터 기존 인기 캐릭터들까지 다양한 캐릭터의 '아크릴 스탠드', '온도 변화 머그컵', '코르크 코스터', '아크릴 색지', '아크릴 키링', '아크릴 휴대폰 거치대', '랜덤 홀로그램 캔뱃지', '게이밍 장패드', '일러스트 엽서북' 등이 준비되어 이를 구매하려는 관람객들로 북적였다.
AGF 2025 '로스트 소드' 부스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A18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