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용 협력형 서바이벌 액션 ‘엘든 링 밤의 통치자’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버려진 공허'를 12월 4일에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버려진 공허'에서 두 명의 신규 캐릭터 ‘학자’와 ‘장의사’가 원탁에 합류하여 끝을 향해 나아간다.
학자는 틈새의 땅을 연구하며 거니는 연구자로, 신비에 특화되었으며 전장을 장악해 헤아릴 수 없는 전력을 보유했다.
장의사는 밤의 왕을 물리치라는 명을 따라 나타났으며, 근력과 신앙에 특화되었으며 신비로운 힘을 이용해 무자비한 효율로 적을 손쉽게 죽음으로 몰아넣는다.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버려진 공허'에는 림벨드에서 마주하는 새로운 필드와 위협, 셋째 날 새벽에 물리쳐야 할 두 명의 새로운 보스가 등장한다. 또한 이번에 추가되는 새로운 지변은 특정 조건에서 맵의 레이아웃을 변경하여 전 세계 밤을 건너는 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다운로드 전용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버려진 공허'를 지금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엘든 링 밤의 통치자’ 본편을 소지한 상태여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엘든 링 밤의 통치자’ 디럭스 버전 혹은 콜렉터즈 에디션을 소유한 경우 별도 구매 없이 이용할 수 있다.
12월 12일(금) 오전 11시, 반다이남코 스토어에서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의 바이닐 콜렉션을 판매한다. 이 한정판 바이닐에는 5종의 풀 컬러 게이트폴드 슬리브와 36개의 곡들이 포함된다. 완벽한 음향 충실도의 오케스트라 테마 콜렉션을 집에서 느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