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튜디오비사이드는 11월 27일 업데이트로 스타세이비어 신규 이벤트 '타오르는 촛불과 토끼의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납치된 벨 리스를 구하기 위해 바니걸로 변장한 클레어와 스칼렛을 이끌고 클럽 딥 필드로 잡입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벤트 테마에 맞춰 클레어와 스칼렛의 바니걸 모습을 담은 구원자 2종과 아르카나 2종이 추가되었다.
이벤트는 이벤트 스토리와 이벤트 습격, 이벤트 챌린지, 미션, 상점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스토리는 약 45분 분량이며, 모두 플레이 시 성광석 3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도전형 콘텐츠인 이벤트 챌린지 플레이 시 1회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습격은 이벤트 재화인 딥 필드 칩과 딥 필드 습격 포인트를 파밍하는 곳으로 오전 9시 기준 하루 3개씩 충전되는 클럽 딥필드 VIP 입장권을 사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습격과 미션으로 얻은 재화로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하고, 습격 포인트로 달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상점에선 픽업 뽑기권인 집중 관측권을 비롯한 뽑기권 3종을 각각 10장씩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 보상에선 각종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