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2025] 엔씨소프트 벡스코 야외 부스 마련, 관람객에 소중한 추억 선물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지스타 2025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엔씨소프트는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엔씨는 자사가 지스타에 출품한 신작 5종 ▲ 아이온2 ▲ 신더시티 ▲ 호라이즌 스틸 프론티어스 ▲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 타임 테이커즈에 대한 호응을 유도하고자 야외 특별 부스를 마련하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꾸몄다.
 
엔씨 야외 부스는 '다르다(darda)' 팝칩과 협업해 간단한 미니 게임으로 핀볼을 즐기면 이벤트 참여자에게 ▲ 소금우유칩 ▲ 블랙베이컨칩 ▲ 피자칩 등 3종 중 1종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야외 부스 내부에는 네온 사인 조명의 엔씨 로고 및 영화관을 연상시키는 신작 5종 포스터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2025 메인 부스에서 아이온2와 신더시티의 시연존을 마련하는 한편, 신작 5종의 트레일러를 감상할 수 있는 초대형 파노라마 상영관을 운영한한다.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