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잼팟 WPL 팀프로 임요환, ‘WPT’ 프라임 챔피언십 하이 롤러 우승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잼팟㈜(대표 고세욱)은 자사의 정통 홀덤 게임 ‘WPL(윈조이 포커 리그, 이하 WPL)’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프로 포커 플레이어 임요환이 지난 8월 대만에서 진행된 월드 포커 투어 프라임 챔피언십(WORLD POKER TOUR Prime Championship)의 하이 롤러 이벤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WPT 프라임 챔피언십 대회는 세계적인 포커 브랜드인 월드 포커 투어에서 중국 텍사스 홀덤 포커 협회(CTP)와 협력하여 대만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 규모는 NT$50,000(약 17억)에 달하며, 대회 이벤트 중 하나인 '하이 롤러(High Roller)'는 99명의 엔트리를 기록해 개런티의 2배가 넘는 상금 규모 NT$10,563,300(약4억 7천만원)를 형성했다. WPL 팀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임요환은 해당 대회에서 최종 우승자로 상금과 트로피를 획득했다. 
 
또한 임요환은 9월 초 아시아를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흥 포커대회 브랜드인 플레이어즈 시리즈 챔피언십 II 타이페이 2025 (Players Series Championship II Taipei 2025) 메인 이벤트에서도 파이널 테이블에 진출하여 3위의 성적을 기록했다. 플레이어즈 시리즈 챔피언십 II 타이페이는 대만 타이페이 CTP 아시아 포커 아레나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상금 NT $55,000,000 및 메인 이벤트 상금 NT $20,000,000를 포함한 아시아 최대 규모급 홀덤 토너먼트로 급부상 중인 대회이다.
 
한편 잼팟은 오는 9월 27일 광명 테이크 호텔에서 열리는 ‘위라이브 더 홀덤 마스터즈(WeLive The Holdem Masters)’의 온·오프라인 토너먼트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는 8월 21일부터 9월 19일까지 30일간 WPL 게임 내에서 온라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를 통해 본선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바이인 없이 참여 가능한 프리롤 토너먼트도 함께 마련됐다.
 
오프라인 새틀라이트 역시 별도의 일정과 장소에서 열려 본선 진출 기회를 제공한다. 1차 본선(DAY1)은 총 6회 오프라인으로 치러지며, 최종 본선(DAY2)은 9월 27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대회장에서는 굿즈 증정 이벤트가 마련되며 WPL 팀프로 임요환도 초대권을 위해 온·오프라인 새틀라이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임요환은 “해외 대회 입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서 다음 무대에서도 기대감이 크다”며 “위라이브 더 홀덤 마스터즈’에서도 최종 본선에 진출하여 좋은 결실을 거두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잼팟은 홀덤 및 ‘WPL’의 대중화, 그리고 마인드 스포츠로의 확립을 위해,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이자 한국 홀덤 정상급 플레이어인 ‘임요환’과 WPL 팀프로 계약을 맺고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WPL’을 통해 다양한 홀덤 토너먼트와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임요환 프로의 대만 대회 일정을 포함한 국내외 홀덤 토너먼트 영상과 ‘더 홀덤 마스터즈(The Holdem Masters)’ 대회 참가 소식은 WPL 게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