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교토시 후원으로 'NIKKE in 교토 한나리 스탬프 순회 여행'을 개최 소식을 밝히며, 또, 'JR 도카이 신칸센'과의 콜라보로 'NIKKE in 교토 with 최애 여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와 함게 일본 전통 복장을 한 니케 '라피 : 레드후드', '헬름', '신데렐라', '리틀 머메이드', '바이퍼', '리타', '브래디', 'D-킬러 와이프' 8인의 전용 일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최애 여행 이벤트를 통해 차량 실내에서 니케들의 특별 보이스를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승차 특전으로 전용 일러스트가 담긴 오리지널 승차권 카드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획자가 얼마나 니케잘알인지, 'D'는 조신한 킬러 와이프 버전으로 참여하고, 또, '신데렐라'와 '리틀 머메이드'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있네요. 교토가 소금빵이 유명한 지역인 만큼 '브래디' 참여도 눈에 띕니다. 다만, 아쉽게도 '인피니티 레일' 멤버는 보이지 않습니다.
교토는 고대 일본의 수도로, 전통과 역사를 느낄 만한 명소가 많은 곳이죠. 어느 지역, 어느 명소가 스탬프 랠리 장소가 될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초가을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지휘관 분들이라면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