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하우저 외전'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4-02-28 17:58:41 (수정 2024-02-28 17:58: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어서오세요 카페 리오네스에'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일곱개의대죄 성기사단장 하우저 외전으로 웹툰 세계관에서 온갖 알바로 생계를 이어간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 덕에 항상 무언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묘사된다. 이번엔 편의점과 함께 한국 양대 아르바이트라 불리는 카페 아르바이트를 다룬다.

하우저는 목가적이고 한가한 분위기의 카페라 일명 '꿀알바'라고 좋아하는 것이 포인트. 여기에 일곱개의대죄에서 귀여움을 담당하는 트리스탄과 트리스탄을 손자처럼 귀여워하는 찬드라와 큐자크가 등장하면서 불똥이 하우저에게 튄다는 내용. 이번 작품은 신규 영웅이 나오지 않았을 때 등장하는 외전에서만 볼 수 있는 잔잔한 웃음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