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마신왕전'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4-01-03 15:37:00 (수정 2024-01-03 15:37: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새벽 벽두부터 마신왕 알현'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28일 공개된 마신왕전을 다룬다. 마신왕전은 현존 최고 난이도의 공략형 콘텐츠로 마신왕의 고유 능력인 '룰(규칙)'을 맞춰가며 공략해야 된다는 점이 특징. 마신왕은 짝수턴마다 특정 스킬을 내도록 룰을 제시하는데 룰에 맞춰 카드를 내면 버프와 기절을, 반대로 못 맞추면 큰 패널티를 받는 방식이다.

기존 일곱개의대죄 콘텐츠에서 볼 수 있는 조합, 공략, 운 요소와 함께 룰 요소가 추가되면서 공략의 재미가 있다는 것이 많은 게이머들의 중론. 특히 마신왕의 다양한 공격 패턴에 맞춰 룰을 대비하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