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챌린저스게임즈 신작 'SECOND WAVE' 5월 27일부터 알파테스트 돌입

기사등록 2023-05-26 15:29:27 (수정 2023-05-26 15:29: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챌린저스게임즈] 챌린저스게임즈가 개발한 Second Wave의 알파테스트가 진행된다.

게임 개발사 챌린저스게임즈(대표이사 타무라코지)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있는 FPS/TPS MOBA 장르인 Second Wave의 알파테스트를 2023년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한국시간 9시) 사흘간 스팀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Second Wave의 알파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는 스팀 플랫폼에서 Second Wave를 검색하여 진입할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Second Wave는 다양한 문화권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FPS/TPS MOBA 장르로, 아르만티아 대륙의 과학기술 발전의 핵심인 “아케인스톤”을 차지하기 위한 전쟁을 그리고 있으며, 카툰랜더링 기반의 아름다운 배경과 탄탄한 스토리,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의 특수한 스킬과 호쾌한 액션을 통한 즐거움이 결합된 게임이다.

이번 알파테스트는 한국을 비롯한 북미, 유럽, 일본유저를 대상으로 기술 및 네트워크의 안정성과 축적된 게임 데이터와 이용자 피드백을 통한 게임의 완성도를 보완해 2023년 내 완성된 게임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Second Wave의 알파테스트 및 신규업데이트 내용, 커뮤니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Second Wav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