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아기와 나' 편 공개

기사등록 2023-05-24 15:50:26 (수정 2023-05-24 15:50:2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아기와 나'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주 '결속 어디갔어' 편에서 나왔던 아기가 된 마신 형제 이야기의 후속편으로 가정의날 특집으로 아기가 된 멜리오다스와 젤드리스 이야기를 다룬다. 아기의 천진난만한 행동에 두 스승인 찬드라와 큐자크가 감동하는 것이 이야기의 중심.

또, 지난주 등장한 신규 영웅 MAVE의 제나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다. MAVE는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메타 아이돌로 이 중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제나가 신규 영웅으로 나온 것. 제나는 일곱개의대죄 4주년을 축하한다는 콘셉트도 멀린, 다이앤, 엘리자베스와 함께 뮤직 비디오를 찍어 공개하기도 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