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블록체인

P2E 게임플랫폼 제미나(Gemina), 디지파이넥스 상장

기사등록 2023-02-22 14:44:38 (수정 2023-02-22 14:44: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인사이드월드] P2E 게임플랫폼 제미나(Gemina)가 21일 오후 4시(한국 시간) 글로벌 거래소 디지파이넥스에 제미나 토큰(GMN)을 정식 상장했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P2E 게임 제미나(Gemina)는 기존 MMORPG 틀에서 벗어나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할 수 있는 MCC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대 4명의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으며, 챌린지 모드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여 제미나 토큰(GMN)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플랫폼 내 NFT 마켓플레이스를 이용하여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본인의 개인장비를 NFT화 하여 판매할 수 있다. 모든 거래는 제미나 토큰(GMN)으로 이뤄지며 토큰 스테이킹을 통한 업그레이드나 장비 강화도 가능하다. 

GMN 토큰 보유자들은 거버넌스 제안 및 분산 네트워크 투표를 통해 DAO 참여할 수 있다. 중대한 업데이트와 앞으로 새롭게 런칭될 게임에 대한 선별 및 투표권 등이 있으며, 유저들의 결정에 따라 게임을 런칭 시킬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