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말랑달콤 작날킹'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3-02-15 12:27:08 (수정 2023-02-15 12:27:0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민초킹'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9일 신규 등장한 '[말랑달콤] 작은 날개 킹(이하 말랑킹)' 영웅을 다룬다. 말랑킹은 이전 페스티벌용으로 등장한 '[성장의 증거] 작은 날개 킹'을 베이스로 등장한 밸런타인 기념 영웅으로 투력 68,000 이상까지 성장할 수 있어 현존 최상급 투력을 가지고 있다.

다만 스킬 구성이 혼자 활약하기 어려워 보조 영웅이 필요하고, 현재 가장 강력한 페스티벌 영웅들과 조합을 짜면 개성 시너지를 얻을 수 없어 조합을 짜기 어려운 영웅으로 꼽힌다. 또, 공격/방어 관련 스탯이 애매한 편이라 상위 호환 영웅들이 이미 존재한다는 점에서 큰 활약을 기대하기 어렵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