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마우리치오 카텔란 기획전 'WE'서 엔씨소프트 'TL' 게임 원화 눈길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3-02-01 19:49:34 (수정 2023-02-01 19:49: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마우리치오 카텔란(Maurizio Cattelan) 기획전 'WE'에 엔씨소프트의 MMORPG 차기작 '쓰론 앤 리버티 (Throne and Liberty)'의 원화가 게재됐다.

엔씨소프트는 서울 용산구 리움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마우리치오 카텔란 기획전 'WE'에 쓰론 앤 리버티의 게임 원화를 게재하면서 게임의 예술적 가치를 전달했다. 해당 작품에서 표현하고 있는 거대한 고래는 쓰론 앤 리버티 게임 속에서 등장하는 신수(神獸)인 '기간트리테'로, 하늘을 유영하는 이동체다.

기간트리테는 지난해 8월 창원NC파크 대형 전광판에 등장하면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쓰론 앤 리버티의 디렉터스 프리뷰 영상에서도 모습을 드러내면서 게이머에게 큰 기대감을 심어준 바 있다.

엔씨소프트가 선보이는 PC 및 콘솔 신작 '쓰론 앤 리버티'는 ▲연결된 구조로 이뤄진 심리스 월드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변화하는 날씨 및 환경 ▲시점을 초월하는 볼륨감 있는 스토리 ▲전투의 자유도를 보장하는 프리클래스 시스템 ▲자유의지에 의해 참여하는 PvP 콘텐츠 등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는 작품이다.

쓰론 앤 리버티는 오는 21일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