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에오스 레드' 새롭고 강력해진 펫 5종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3-01-25 11:09:08 (수정 2023-01-25 11:09:0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더 새롭고 강력해진 펫 5종을 25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계묘년에 첫 업데이트로 진행된 신규 펫 5종은, 신화 등급의 '베가', '퀘이사', 전설 등급의 '카두세우스', '레비아탄'등이다. 신화 등급인 '베가'는 공격 속도, 이동 속도, 공격력, 명중력 등의 버프를 가지고 있고, '퀘이사'는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마법 공격력을 비롯하여 마법 관통력 등의 버프를 가지고 있다. 전설 등급으로 추가되는 3종의 펫 역시 공격 속도, 이동 속도, 추가 경험치와 함께 다양한 버프를 가지고 있다. 신규 펫 5종이 추가됨에 따라 캐릭터의 스탯을 증가시켜주는 펫 도감 36종도 추가되었다. 

신규 펫 5종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고대 펫 '미라지'의 경우 공격력을 비롯하여 대인 능력치와 관련된 버프가 상향 조정되었다. 이외에도 유저의 편의를 위해 정화의 소울 시스템이 개선되었고, 길드 복수 시스템 개편과 함께 길드 추천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의 편의성이 개선되었다.

이와 함께 계묘년 설 맞이 이벤트도 업데이트되었다. 설 맞이 이벤트는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여,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제작식으로 희귀 펫 1종을 제작할 수 있고 이벤트 영웅 펫을 포함하여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벤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상자에서는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는 영웅 펫 카드, 희귀 펫 카드 상자와 함께 상급 펫 오브 상자, 펫 코인 등 확률에 따라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 레드 운영진 모두 올 한 해도 유저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유저분들이 원하는 양질의 콘텐츠 개발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