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식 오픈 후 수만 대기열 이루며 관심 집중!

오승민 기자

기사등록 2023-01-12 11:28:10 (수정 2023-01-12 11:28: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의 국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12일 정식 서비스 오픈하면서 수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2일 오전 11시에 정식 오픈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서버가 오픈되자마자 이용자 대기열이 10만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크로스플랫폼으로 개발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PC와 모바일로 출시했으며, 오는 3월 2일까지 프리시즌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식 오픈을 기념해 PC와 안드로이드, iOS 각각 플랫폼으로 최초 1회 접속 시 독특한 외형의 캐릭터와 카트를 지급한다.

한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국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의 정식 후속작으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콘솔 기기에서도 접속할 수 있으며 전 세계의 레이서들과 달릴 수 있는 글로벌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차세대 레이싱 게임이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