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3D 메타버스 ‘퍼피레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과 제휴 이벤트 실시

기사등록 2022-11-24 12:50:07 (수정 2022-11-24 12:50:0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이세계PR] 카카오 계열사 넵튠이 선택한 3D 메타버스 개발사 컬러버스(대표 이용수)와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대표 공준식)는 양사의 강점인 2, 30대 MZ세대를 겨냥한 컬래버레이션 ‘퍼피레드X글로우픽’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글로우픽에서 매년 개최해오던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를 3D 메타버스 퍼피레드에서 진행하는 방식이며, 각 뷰티 브랜드 관계자와 유저들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만큼 2, 30대 여성 유저층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는 소비자 주도형 축제의 장으로서, 올 한 해 등록된 약 50만 개의 리뷰 분석 데이터와 유저 서베이 결과를 반영해 발표될 예정이다. 어뷰징, 광고 리뷰 등 4단계 필터링을 통해 정확하고 공정한 수상 제품을 발표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소비자층에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컬러버스 측은 지난 23일부터 개최한 ‘글로우픽 어워드 전야제’에 맞춰 글로우 랜드를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글로우 랜드에서는 캐릭터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퀴즈 이벤트, 뷰티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되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글로우픽이 엄선한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컬러버스 측은 앞으로도 퍼피레드를 응원하고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함께 제공하고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커뮤니티, 이벤트 내용은 ‘퍼피레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컬러버스는 2021년 10월 넵튠으로부터 지분 투자를 받았다. 넵튠이 보유한 컬러버스 지분은 44%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