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22] 관람객 발걸음 멈춰 세우다! 네오위즈 'P의 거짓' 체험 부스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22-11-19 22:15:14 (수정 2022-11-19 22:15: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2가 마지막 날을 남겨둔 가운데 벡스코 제2전시장에 위치한 네오위즈 부스에 많은 인파가 몰려 눈길을 끌었다.

네오위즈는 지스타 2022 기간 동안 PC 및 콘솔로 출시 예정인 'P의 거짓' 부스를 준비했다. 행사장엔 방문객들이 P의 거짓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장과 함께 각종 기념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부스가 준비됐다.

P의 거짓 부스에는 3일 차임에도 불구하고 수능이 끝난 학생부터 주말을 만끽하는 사람까지 많은 인파가 몰렸다. 특히 P의 거짓 시연을 위한 대기 줄에는 2시간 30분 이상을 기다려야 하는 마지막 줄까지 관람객으로 가득했다.

네오위즈 간판 아래 마련된 인플루언서 특별 체험 부스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인플루언서들이 전면이 유리로 된 부스 안에서 피의 거짓을 플레이하면 위쪽에 설치된 디스플레이에 해당 인플루언서의 게임 장면이 그대로 노출되는 식이다. 제2전시장으로 오가는 관람객들은 인플루언서의 독특한 플레이와 재치 넘치는 입담에 발걸음을 멈추고 P의 거짓 플레이를 감상하기도 했다.

한편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2는 2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부산)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