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22] 가상현실 체험 'PICO', 올인원 VR 헤드셋 시연 인기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2-11-19 13:34:12 (수정 2022-11-19 13:33:2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VR 기업 PICO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2022에 참가해, 최근 출시한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체험존을 운영한다.

PICO 부스에서는 주요 게임 중 하나인 '올인원 스포츠 VR' 게임을 활용한 일대일 PICO 파이트 매치가 진행된다. 관람객이 직접 링에 올라 1:1 승부를 벌이는 이벤트로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굿즈를 제공한다.

파이트 매치 외에도 부스 내에서는 다양한 VR 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릴렉스존에서는 몰입감 있는 비디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즉시 인화 사진을 뽑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해 타 부스 포토존과의 차별화를 노리기도 했다.

한편, 지스타를 기념해 PICO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일렉트로 마트 해운대 점에서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